홈 > 성인지식 > 성인지식
성인지식

여자의 성감을 깨우는 스킨십  

여자의 성감을 깨우는 스킨십              이미지 #1
 
여자들의 성감은 성관계를 한다고 단번에 생기는 것이 아니다.
평소에 어떤 스킨십으로 그녀의 성감을 깨울지 마음에 새겨두었다 하나씩 하나씩 시도해 보자. 

1. 머리
 - 손가락이나 빗으로 머리를 부드럽게 빗겨준다. 
 - 뒷목 근처의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빗은 다음 손으로 들어올리고 뒷덜미에 키스한다.
 - 뒤에서 껴안아 뒤통수나 뒷덜미에 따스한 숨결이 닿게 한다.
 - 여자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걸을 때 머리카락을 만져준다.

2. 얼굴
 - 얼굴을 만지는 건 매우 친근할 때 할 수 있는 행동이다. 화장을 지우고 하는 것이 좋다.
 - 얼굴 턱선을 따라 손등이나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이면서 광대뼈에서 목까지 쓰다듬는다.
 - 입술 가장자리를 손가락 끝으로 애무한다. 서로 해주고 받는다.
 
3. 귀
 - 남자들은 귀를 세게 빨아들이고 혀를 귓구멍에 넣는 걸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싫어한다.
 - 귓바퀴와 귀 뒤를 애무하거나 가볍게 귓볼을 빠는 정도가 좋다.
 - 귀에 숨을 불어 넣을 때는 가볍게, 살짝 분다.
 - 혀로 살짝 핥고 난 후 가벼운 입김을 분다. 촉촉하게 젖으면서 뜨거워졌다 다시 식는 과정으로 짜릿함을 준다. 유두, 목의 양옆, 등에 효과적인 방법이다.

4. 목과 어깨
 - 목의 양옆 귓볼 바로 아래부터 목 맨 위 사이는 매우 민감한 성감대이다.
 -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보다 둥글게 원을 그리고 물결치듯 움직이는 게 효과적이다.
 - 처음 시작은 부드럽게 손가락 끝을 이용한다. 그 다음 입술이나 혀를 이용한다. 항상 양옆을 똑같이 애무한다.
 - 뒷부분의 머리카락을 들어올리고 뒷덜미에 입을 맞추고 양 어깨에 입을 맞춘다.

5. 배꼽
 - 음모 바로 윗부분부터 가슴 사이를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시계방향으로 마사지한다.
 - 배꼽에 샴페인 같은 술을 담거나 쥬스같은 달콤한 음료를 이용해 보자. 배꼽에 대한 자극은 바로 성기로 전달된다.

6. 등
 - 앉을 때 엉덩이 닿는 부분 바로 위에서 허리로 이어지는 부위는 촉각에 매우 예민하다. 약간 힘을 주어 손바닥으로 그 부위를 누르기만 해도 흥분한다.
 - 등 전체를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선을 그리듯 이리저리 움직인다. 
 - 등에서 엉덩이까지 쭉 부드럽게 쓸어내리면 여자의 사타구니에서 음부까지 짜릿한 느낌을 준다.
 - 등의 움푹 패인 부분들을 혀로 애무한다.

7. 엉덩이
 - 양손과 무릎을 대고 엎드린 자세에서 엉덩이에 본인의 가슴을 대고 기대면서 동시에 가슴을 애무한다. 
 - 항문 애무를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양 볼기를 천천히 벌리고 애무한다. 

8. 팔과 다리
 - 팔과 다리를 어루만지면 피부를 통해 말단 신경이 자극 받아 그 쾌감이 온 몸에 퍼진다.
 - 팔과 다리는 밖으로 드러나 있는 부위라 아무 곳에서나 애무할 수 있다. 
 - 팔이나 다리를 손톱으로 쭉 일직선을 긋는다. 처음에 손톱으로, 다음은 손가락 끝으로 같은 곳을 쓰다듬는다. 힘의 세기를 달리하며 이 동작을 반복한다. 다음은 물결치는듯한 손놀림으로 같은 부위를 쓰다듬는다.

9. 발
 - 발은 신체의 모든 부분으로 통하는 관문이라고 한다. 발은 편하게 마사지 할 수 있도록 자세를 취하고 로션을 이용한다.
 - 발가락을 위로 들어올리듯 가볍게 잡아 당긴다. 긴장이 풀어진다.
 - 발바닥 가운데부터 시작해 양쪽 엄지를 이용해 위로 밀어 올리는 식으로 마사지하고, 엄지 발가락 밑에 튀어나온 부분은 세게 눌러 준다. 발 전체를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 한다.
 - 뒤꿈치는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고, 엄지와 중지를 구부려 발 뒤꿈치를 세게 눌러준다.
 - 발가락은 빨아주거나 입으로 애무한다.
 
10. 가슴
 - 가슴을 애무할 때는 아래에서 시작해서 유두를 향해 올라가는 것이 좋다. 
 - 유두를 세게 꼬집거나 가슴을 쥐어짜는 듯한 동작은 여자들 대부분 싫어한다.
 - 가슴을 위로 쓸어올리는거나, 감싸안거나, 손으로 감싸쥐거나 하는 등의 방법이 있으나 사람마다 좋아하는 방법이 다르다.

주간 인기 성인지식
0 Comments